▲ 시우민 생일, 시우민 생일 기부 증서(시우민 사진 SM엔터테인먼트, 굿네이버스)
▲ 시우민 생일, 시우민 생일 기부 증서(시우민 사진 SM엔터테인먼트, 굿네이버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엑소 시우민(본명 김민석)이 뜻깊은 생일 선물을 받았다.

시우민 생일 당일인 오늘(26일) 포털사이트는 종일 '시우민', '시우민 생일'이 인기검색어로 등장했다. 시우민은 1990년 3월 26일 생. 이날 세계 각국의 엑소(EXO) 팬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았다.

시우민 생일을 맞아 팬들은 특별한 선물도 전했다. 시우민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로 기부에 나섰다. 시우민 팬들은 NGO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시우민 생일 기념 기부는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캠페인', '사막화방지 식수사업 운동 기부', '결식아동 돕기 팔찌 구매 후원' 등 종류도 내용도 다양하다.

시우민 생일을 맞아 팬들은 많은 이벤트도 펼쳤다. 엑소 팬들은 전광판 광고와 지하철 광고 등을 통해 시우민 생일을 축하했다. 온라인에는 시우민 생일 축하 광고를 볼 수 있는 장소와 기간을 정리한 지도도 공개됐다.

한편 시우민이 속한 엑소(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는 오는 27일 DVD '엑소의 퍼스트박스(EXO's FIRST BOX)'를 출시한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